• 최종편집 2020-09-19(토)
 

평생교육진흥원_보도자료_사진.JPG

 

(재)충남평생교육진흥원은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충남학 강사 온라인 역량강화 연수를 개최하였다.

 

이번 충남학 강사 연수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10인 이하 반편성으로 9.8(화), 10(목) 2일간 (재)충남평생교육진흥원에서 1차 개최이후, 10월 12일부터 2주간 주4회 2시간씩 아산, 공주에서 주․야간 총 4개반을 편성하여 14회에 걸쳐 소규모 온라인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 한다. 사전 의견수렴 및 조사를 통해 맞춤형 강좌제공으로 19:00~21:00까지 야간 교육과 주간교육을 제공을 할 계획이다.

 

이번 연수는 콘텐츠 기획, 촬영, 편집 등 비대면 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실습과 홍보 방안에 대한 이론 및 실습교육을 병행하여 온라인 교육에 자신감을 더 하고, 맛보기 강의 촬영 및 제작을 통해 향후 충남학 교육 강의 교안 작성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올해, 충남학 교육은 거점대학을 중심으로 비대면 온라인 실시간 강의 및 동영상 강의를 학교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교육 환경에 있지만, 각 거점대학의 책임교수 및 강사, 운영담당자들의 적극적 노력으로 수준 높은 충남학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재)충남평생교육진흥원 조이현 원장은“코로나-19 극복 이후에도 디지털시대를 맞아 앞으로 온라인 교육이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됨으로, 언제 어디서나 평생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380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남평생교육진흥원, 뉴노멀 시대를 대비한 충남학강사 심화 연수 시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