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IMG_0044.jpg
31일 태안군의회 의장실에서 진행된 시상식(코로나19로 태안군의회 의장 대신 전달) 모습.

 

전재옥 태안군의회 의원(비례대표)이 지난 31일 전국시군구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20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0년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노력하고 금년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역대 최장기간 집중호우로 인해 아픔을 겪는 지역주민을 위로하는 등 위기극복에 기여한 공로가 있는 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전재옥 의원은 제8대 태안군의회 의원으로 선출된 후 ‘군민행복 실현을 위한 의정활동’을 목표로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자상함으로 노인, 여성, 아동 등의 취약계층과 관내 농어민들을 위한 법령 입안에 앞장서 왔으며 민원해결에 있어서도 언제나 현장에서 답을 찾고자 하는 노력으로 군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올해 초 코로나19가 유행함에 따라 동료 의원들과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기부와 다중이용시설 방역에 앞장섰으며, 또한 태풍피해로 인한 농지복구, 주거 환경정비 등의 봉사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여 권위주의를 내려놓고 군민에게 신뢰받는 태안군의회를 만들어나가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전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이번 지방의정봉사상 수상은 늘 겸손한 자세로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전념하라는 의미에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다가오는 2021년에는 군민의 대변자로서 지역발전과 군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더욱 헌신하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54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안군의회 전재옥 의원, ‘2020년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영예 안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