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0201221 천안시의회 황천순의장, KBS충남방송국 설립촉구 1인 릴레이 시위.jpg
충남시군의장협의회 황천수 회장이 21일 오전 KBS 방송국 본사 앞에서 ‘KBS충남방송국 설립’을 촉구하는 1일 릴레이 시위를 하고 있다.

 

충남시군의장협의회 황천수 회장 21일 오전 KBS 방송국 본사 앞에서 ‘KBS충남방송국 설립’을 촉구하는 1일 릴레이 시위를 하고 있다.

 

충남시군의장협의회 회장인 천안시의회 황천순 의장은 21일 오전 KBS 방송국 본사 앞에서 ‘KBS충남방송국 설립’을 촉구하는 1일 릴레이 시위를 했다.

 

이번 릴레이 시위는 충청남도가 비수도권 14개 시·도 중 KBS 방송국이 없는 유일한 지방자치단체라는 실정에 대해 항의하며, 충남도민이 겪고 있는 상대적 박탈감 해소를 위해 KBS 충남방송총국을 충남에 조속히 설립할 것을 촉구하는 것으로 황천순 의장은 영하의 날씨에서 손 피켓을 들고 ‘KBS충남방송국 설립 촉구’를 외쳤다.

 

황천순 의장을 필두로 공주시의회 이종운 의장, 홍성군의회 윤용관 의장, 예산군의회 이승구 의장이 같은 날 1인 시위를 이어갔으며, 이번 릴레이는 충남시군의장협의회 회원들이 순차적으로 이어가면서 KBS 방송국 본사 앞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20201221_184618.png
황천순 의장을 필두로 공주시의회 이종운 의장, 홍성군의회 윤용관 의장, 예산군의회 이승구 의장이 같은 날 1인 시위를 이어갔다.

 

 

태그

전체댓글 0

  • 140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남시군의장협의회 회장 황천순 천안시의회 의장, KBS충남방송국 설립촉구 1인 릴레이 시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