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20(일)
 

전문강사 학부모연수 영상 강의 안내문.jpg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학부모의 자녀교육 역량강화를 위하여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학부모 연수를 4회에 걸쳐 실시한다고 밝혔다.

 

당초 학부모교육 전문강사 초청 연수는 서산, 공주, 서천, 보령 지역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면연수를 실시할 계획이었다. 그러나 코로나19 때문에 대면연수 인원을 줄이고 다른 지역 학부모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9월 16일 최민준 강사(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 대표)가 ‘아들과 딸 성별 차이에 다른 교육법’을 주제로 부모의 역할에 대해 강의한다. 9월 24일 서천석(행복한아이연구소 소장) 강사가 ‘아이와 함께 자라는 부모’를 주제로, 11월 20일 최재붕 성균관대 교수가 ‘4차산업혁명과 팬데믹 쇼크 어떻게 생존할 것인가?’를 주제로, 11월 27일 김누리 중앙대 교수가 ‘한국의 교육과 독일의 교육’을 주제로 강의한다.

 

김지철 교육감은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부모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충남교육청은 학부모와 함께 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면서 자녀교육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학부모교육 시청 방법은 유튜브에서 ‘충남에듀있슈’를 검색하면 된다. 사전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강의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 http://survey.statschool.net/answer.jsp?a=34679

태그

전체댓글 0

  • 134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남교육청, 학부모교육 전문강사 연수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