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4. 청소년어울림마당 비대면회의 장면.jpg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 사비아띠 기획단은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청소년어울림마당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 의견제시를 통해 청소년 여가 문화 활동 공간을 만들어가는 청소년자치기구이다.

 

지난 7일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어울림마당 ⌜사비아띠⌟ 기획단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화상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현재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방안 모색과 유튜브 및 SNS로 다양한 문화 활동 기획을 위한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청소년어울림마당 1차, 2차는 비대면 체험활동키트를 제공하여 여가시간 활용 및 청소년 감성증진의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3차 ‘선을 넘는 녀석들’ 어울림마당은 오는 26일 오후 2시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YouTube)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되며 댄스, 보컬,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지치고 힘들어 있을 청소년들의 마음을 위로할 계획이다.

 

청소년어울림마당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 ☎041-832-5506 또는 인스타그램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을 통해 문의 및 안내받을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94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여군, 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단 사비아띠 화상회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