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7-15(화)
 

성일종의원_주최_필승결의대회_행사사진-5.jpg

 

성일종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 서산‧태안)은 13일 오전 태안군 제21대 대통령 후보 선거사무실(태안군 태안읍 동백로 255, 2층)과 성일종 국회의원 사무실(서산시 고운로 147, 3층)에서 김문수 대통령 후보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500여 명이 참석해 유광호, 이영지, 조항욱 공동선대위원장 등 선대위원들에게 임명장 수여도 진행됐다.

 

성 의원은 “김문수 후보는 경기도지사 8년 재임 기간 동안 단 하나의 스캔들 없이 청렴하게 일해온 분”이라며 “반면 이재명 후보는 성남시장 재직 시절 벌어졌던 대장동, 백현동, 성남FC 사건 등으로 측근들이 사망 또는 구속되는 등 각종 부패 의혹에 연루되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대선은 단순한 정권교체가 아니라 자유대한민국의 방향을 결정짓는 선거”라며 “자유우파 정권이 힘을 합쳐야 대한민국이 국방, 경제, 에너지 등 국제질서의 패권을 주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성 의원은 “김문수 후보만이 대한민국을 지키고 국민의 자존심을 세울 수 있는 인물”이라며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의 국운을 한 단계 끌어올릴 중요한 승부이자 기회”라고 전했다.

   

또한, 성 의원은 “현재 타 시군에서도 김문수 후보의 지원 유세 요청이 계속 들어오고 있다”며 “충남도당 선대위와 일정을 협의해 순회 유세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681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일종 국회의원 , 김문수 대통령 후보 필승 결의대회 개최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