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국민의힘.png

 

충남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양경모 의원 등 22명은 3일(금) 충남도청 1층 브리핑룸에서 오는 8일 국민의힘 전당대회 당대표 선거 후보로 나선 김기현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온전히 이해하며 공정과 상식, 법과 원칙을 기반으로 당을 아우르고 내년 총선을 대비하여 당을 이끌 수 있는 후보로 김기현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어 “윤석열 정부와 굳건한 연대감으로 안정과 통합, 포용을 통해 당과 국민의 대통합을 이룰 수 있도록 김기현 당대표 후보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지지선언에 동참한 의원은 다음과 같다.

 

▲ 충청남도의회 도의원 (22명)

 양경모, 이완식, 이연희, 최창용, 신영호, 이종화, 박기영, 박미옥, 김옥수, 이재운, 신한철, 최광희, 윤희신, 편삼범, 이용국, 김석곤, 김복만, 고광철, 윤기형, 방한일, 김응규, 조길연, 김기현 당대표 후보 지지선언문(Ⅰ)

 

우리 국민의힘은 20대 대통령 선거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으로 정권교체를 이뤄냈다. 그러나 우리 앞에는 민주당의 의회 권력 횡포라는 험난한 산에 막혀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석열 정부의 새로운 개혁들은 멈출 수 없으며 결국 그 개혁들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밝혀 줄 것이다.

 

공정과 상식, 법과 원칙이 바로서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은 꼭 이루어져야 하며, 그것은 힘있는 집권여당의 대표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이기도 하다.

 

우리는 이번 3.8전당대회에서 이 모든 것들을 해결할 초석을 놓아야 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주어진 국민의 절대 명령이며, 우리 모두의 숙명적 과제이기도하다.

 

윤석열 정부의 국정철학을 이해하고 정부와 굳건한 연대를 이뤄낼 당대표!

 

우리 모두의 힘을 모아 담은 힘쎈 당대표를 우리는 반드시 세워야 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698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남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 ‘김기현 지지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