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2022.07.05(화) 제9대 홍성군의회 상임위원장.jpg

 

“여야를 떠나 홍성군의회 의원으로서 오직 군민행복이라는 목표로 하나가 되어준 동료의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화합과 단결 속에 발전하는 홍성군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홍성군의회 이선균의장은 이같이 밝히고 제9대 홍성군의회가 전반기 원구성을 마치고 의정활동이 본 궤도에 올랐다고 밝혔다.

 

홍성군의회는 지난 1일 28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의장에 이선균(국민의 힘, 3선)의원, 부의장에 장재석(국민의 힘, 3선)을 선임한데 이어 5일 열린 제28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각상임위원장과 위원을 선출했다.

 

의원 11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상임위원장 선거에서 김은미 행정복지위원장과 문병오 산업건설위원장은 각각 10표를 득표하고 무효표 1를 받았으며, 권영식 의회운영위원장은 9표를 득표하고 기권 2표를 받았다.

 

행정복지위원장은 김은미 의원(국민의힘, 2선)이 맡게 됐으며, 간사는 이정윤의원, 위원은 신동규, 이정희, 윤일순 의원이다.

 

산업건설위원장은 문병오 의원(더불어민주당, 2선)이 맡았으며 간사는 권영식 의원, 위원은 장재석, 김덕배, 최선경 의원이다.

 

의회운영위원장은 권영식(국민의힘, 초선) 의원이 맡았고 간사는 최선경 의원, 위원은 장재석, 김은미, 문병오 의원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45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성군의회, ‘화합’ 다지며 제9대 전반기 원구성 마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