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0523 [이원초] 이원 실내 골프장 및 트램폴린장 개장식1.JPG

 

이원초(교장 이선희)는 5월 20일, 이원 실내 골프장 및 트램폴린장 개장식을 진행하였다. 개장식에는 이원초등학교와 관동분교장 학생 모두와 교직원 전원이 참석했고, 특히 태안교육지원청 김선완 교육장과 박창희 교육과장, 그리고 양은선 학부모회장도 참석하여 함께 축하했다.

 

이원 실내 골프장은 일반교실 2칸 정도의 넓이에 일반타석 2개와 스크린 타석 1개, 홀컵 5개, 퍼팅장 설비를 갖추고 있어 날씨에 상관없이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배울 수 있고, 특히 스윙과 비거리, 방향을 분석하여 교정할 수 있는 분석기와 왼손잡이를 위한 타석도 설치되어 있어 골프를 배우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

 

트램폴린장은 건물 외부에 설치되어 있는데, 비 바람막이 개폐기와 안전용 부품이 설치되어 있어 학생들이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즐겁게 뛰놀 수 있다.

 

개장식은 경과보고, 학교장 기념사, 교육장님과 학부모회장의 축사 후 테이프컷팅, 케이크 자르기, 골프 시타, 트램폴린장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이선희 교장은 기념사에서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학교 시설을 갖추게 된 기쁨과 함께 실내 골프장 및 트램폴린장 개장을 지원해주신 태안교육지원청 교육장님께 감사를 표했으며, 김선완 교육장은 축사에서 이원초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말씀을, 양은선 학부모회장은 이원초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뜻을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84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원초] 이원 실내 골프장 및 트램폴린장 개장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