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4. 굿뜨래 품질 및 경영관리 교육 장면 (1).jpg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굿뜨래 브랜드 사용승인 67개 조직을 대상으로 품질 및 경영관리 교육을 지난 24일 실시했다.
 

 부여군은 굿뜨래 브랜드 승인조직을 대상으로 매년 2회씩 굿뜨래 품질 및 경영관리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교육으로 대체했지만, 이번 하반기에는 비대면 교육의 한계를 보완하고 교육 효과를 향상하고자 대면교육을 추진했다.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교육에는 사전조사와 안내를 통해 참석자를 코로나19 백신접종 완료자로 한정했다.

 

 교육은 여러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굿뜨래 브랜드 발전을 위한 ▲국내 유통트렌드 변화 ▲굿뜨래 브랜드 성공 유지전략 ▲우수 조직 유통사례 발표 ▲굿뜨래 명품브랜드 개발 필요 등을 주제로 실시됐다.

 

 또 이날 교육에서는 굿뜨래 농식품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경영관리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향상하는 데 이바지한 공을 높이 평가해 해살이농업회사법인 이호인 대표와 쎄븐팜영농조합법인 임효묵 대표에게 굿뜨래 브랜드 발전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군 관계자는 “굿뜨래는 10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로서 굿뜨래의 명성을 이어 나가기 위해 체계적인 품질관리와 엄격한 심사제도를 실시해 나아갈 계획”이라며 “최근 소비자 구매취향 다양화와 코로나19로 인한 유통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명품 굿뜨래 개발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여군은 2년마다 굿뜨래 사용승인 조직을 공모선정해 철저한 인증절차를 거치고 있다. 현재 제9기 굿뜨래 사용승인 67개 조직을 승인했으며, 승인기간은 2021~2022년까지로 2022년 중순에는 제10기 굿뜨래 사용승인 조직 공모를 추진할 계획이다. 굿뜨래 사용승인은 1차 예비심사, 2차 전문가 심사, 3차 굿뜨래 사용승인 심의위원회로 이뤄지며 전체 신청 조직을 방문해 철저한 심사를 거처 선정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028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여군, 굿뜨래 품질 및 경영관리 교육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