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4(일)
 

서천지속협, 서천초등학교와 업무협약식 보도자료.jpg

 

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회장 신상애)와 서천초등학교(교장 신영권)가 23일 지역기관 소통 및 지속가능한 발전 교육 제공 활동을 위해 서천초교 협의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지역기관 간 소통과 교류 활성화 및 지속가능한 발전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에는 신영권 교장과 신상애 대표회장이 참석해 협약서를 작성한 후 서천초교를 위한 지속가능한 발전 교육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위해 함께 하기로 손을 맞잡았다.

 

협약서에는 프로그램의 개발과 운영, 지역과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학교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상호 협력, 지역사회 의제에 대한 협력과 지속가능한 학교교육의 발전을 위한 상시적인 정보 교류 제공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신영권 교장은 “서천지속협은 2019년부터 서천초교 학생들을 위해 프로그램 제공으로 소통과 교류의 길을 열어 주신 기관이다. 지속가능한 발전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서천초교 발전에 더욱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신상애 회장은 “우리지역의 다음세대를 이끌어 갈 지역 학생들에게 지속가능한 발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학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답했다.

 

서천지속협은 2019년부터 서천초교 학생들에게 역사문화탐방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52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천지속협, 서천초등학교와 업무협약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