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8. 온양6동 행복키움-모나무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jpg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박현서, 단장 이동선)이 지난 5일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대표이사 윤경숙, 장존동)와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사회 맞춤형 사회공헌 및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민관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모나무르는 온양6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업에 적극 동참하며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나눔 문화 확산을 돕게 됐다.

 

윤경숙 대표는 “모나무르가 위치한 온양6동의 주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기에 앞서 행복키움추진단과의 업무협약을 결심하게 됐다”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희망을 전달하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박현서 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 나눔 활동에 선뜻 동참해주신 모나무르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온양6동 행복키움지원사업에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로 모두가 행복한 온양6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무르는 카페, 갤러리, 레스토랑, 웨딩홀 등이 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아산시 최초 복합문화공간으로, 개관 이래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 지원, 관내 어르신 200명을 초청한 ‘어르신 행복잔치’ 개최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558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온양6동 행복키움-모나무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