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국민의힘.png

 

국민의힘 충남도당(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은 내년 대선 필승을 위한 1차 주요당직자 및 특별위원회 위원장에 대한 인선을 첨부내용과 같이 확정하였다.

 

먼저 주요당직자에 대한 당직 인선은 위원회별 활동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인사로 인선하였으며, 당의 기강과 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당원자격심사위원회와 윤리위원회를 강화하였다.

 

또한 특별위원회는 대선 필승을 위한 조직으로 기존과 달리 전문영역별로 세분화하고 충남도내 당원협의회 및 관련단체 등의 추천을 통해 역량 있는 인사들을 영입하였다.

 

앞으로도 2차 인선 등을 통해 종교분과, 농어업 등 분과를 더욱 세분화하여 촘촘한 그물망으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활동력이 있는 인사들을 중점 인선․배치할 예정이다.

 

그리고 우리 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도당 운영에 반영하고 도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대변인 및 청년대변인을 공개 모집하였다.

 

대변인 선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당 홈페이지(http://chungnam.peplepowerparty.kr/)를 참고해 주시기 바란다.

 

국민의힘 충남도당은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으로 충남도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정권교체를 열망하는 도민여러분의 염원을 담아 대선 승리를 위한 준비에 만전을 다할 것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601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의힘 충남도당, 주요당직자(특별위원장 등 포함) 인선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