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IMG_0080.jpg
28일 관내 주요 해수욕장 찾아 시설 안전점검 및 근무자 격려 나선 태안군의회

 

제8대 후반기 태안군의회(의장 신경철)가 지난 28일과 29일, 이틀간 관내 해수욕장 점검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해수욕장 주요 시설들에 대한 안전점검과 함께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도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발열 체크 검역소 운영 및 방역 활동 확대 등으로 피로가 가중되고 있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최근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대거 발생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된 점을 감안하여 참여인원을 최소화하였으며 참여인원의 마스크 착용 등 개인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실시하였다.  

 

태안군의회는 주요 해수욕장 6개소를 순차적으로 찾아 시설 안전점검과 함께 근무자들을 격려하였으며, 더불어 해수욕객들을 만나 방역수칙준수에 대한 당부와 불편사항 등을 접수하기도 하였다.  

 

신경철 의장은 현장 근무자들과의 대화에서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근무자 여러분들의 노고 덕분에 많은 관광객들께서 안심하고 태안을 찾아주고 계신다”며 “군민 모두를 대신하여 근무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수분섭취 등 각자의 건강관리에도 반드시 유념해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88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8대 후반기 태안군의회, 폭염 속 해수욕장 점검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