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5-18(화)
 
마스크 기탁식 후 김지철 충남교육감(중앙)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왼쪽), 농업회사법인 들녘 권길성 대표이사(오른쪽)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jpg
마스크 기탁식 후 김지철 충남교육감(중앙)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왼쪽), 농업회사법인 들녘 권길성 대표이사(오른쪽)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충남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3일 농업회사법인 들녘에서 마스크 120,000매를 기탁받았다.

 

기탁식은 김지철 충남교육감과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 농업회사법인 들녘 권길성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기탁받은 마스크는 충남 도내 중, 고등학교에 지원되어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긴요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김지철 교육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마스크를 지원해주신 들녘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또한 충남교육의 그루터기 역할을 하는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의 든든한 지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의 일상을 찾아주기 위하여 학교 방역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학교 현장에서 마스크 등 각종 방역 물품이 부족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챙기고 살피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189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남교육청, 농업회사법인 들녘에서 마스크 120,000매 기탁 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