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홍문표 의원님 사진.jpg
홍문표 의원

 

국민의힘 당 대표 출마를 결심한 홍문표 의원(충남 예산·홍성군)은 24일 대구, 창원, 진주를 연이어 방문하여 지역 시의원, 핵심 당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국가품질명장인 김규환 전 의원을 비롯해 대구시의회 의원과 국민의힘 박대출, 강민국 의원 당협 사무실에서 진주·창원 시의원과 핵심당직자 약 50명이 참석해 홍문표 의원과 자유롭게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갖고 홍문표 의원의 정책과 비전을 공유했다.

 

홍문표 의원은 “민주주의 꽃인 지방자치는 민주주의 국가의 근본이자, 지역사회의 삶의 질에 대한 척도이다”며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방의회의 역할을 강조하며, 지방자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며 균형적인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 출범 지난 4년 민생경제는 완전히 무너져 내렸다며,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 경기는 침체되어 벼랑 끝에 내몰려 있는 현실로서 이를 극복하기 위한 역할을 강조하며, 집행부와 협조하고 대안을 제시해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지방의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규환 전 의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위축되고 불안한 위기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사회 목소리를 직접 보고 듣기 위해 방문해 준 홍문표 의원에게 감사하다“며 ”지방의회의 역할과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진정한 자치분권 실현을 위해 홍문표 의원이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또한, 홍문표 의원은 당권 주자로 나서게 된 이유를 묻자, ‘한강의 기적을 만들고 산업화와 민주화를 동시에 이루어낸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역사를 만든 보수우파의 살리고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를 통한 국민 행복시대를 만들어 내기 위해 당 대표 출마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홍 의원은 “당내 현역 의원 중 최고 많은 대통령 선거 5번을 치러낸 풍부한 경험과 인적자산을 활용해 반드시 정권 재창출 이뤄낼 것이다”며 “특히, 당의 △자강론 △조직개혁 △정치혁신 △생활 정치를 위한 현장 정책 개발 등을 통해 경쟁력과 투쟁력이 있는 정당으로 변화시켜 국민이 신뢰하는 건강한 수권 정당으로 이끌 것이다”고 약속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71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의힘 대표 출마한 홍문표 의원, 대구·창원·진주 간담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