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10416 서산시의회 안원기, 최기정 의원, 충남의정봉사상 수상(사진1).JPG
16일 서산시의회(의장 이연희) 안원기 의원과 최기정 의원이 충남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서산시의회(의장 이연희) 안원기 의원과 최기정 의원이 충남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시의회는 16일 안 의원과 최 의원이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충청남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황천순)에서 수여하는 충남의정봉사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안원기 의원과 최기정 의원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제8대 서산시의회 의원으로 선출된 이후 지역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안 의원과 최 의원은 지난해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지역 내 전파 차단을 위해 다중이용시설과 소형 점포 등에서 방역활동을 펼치며 시민 건강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안원기 의원은 “지역 발전과 주민 민원 해결은 시의원의 당연한 본분”이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현장 중심의 발로 뛰는 의정활동으로 서산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최기정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시민들에게 받은 응원과 관심을 보답하고 싶다”며 “현장에서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74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산시의회 안원기, 최기정 의원, 충남의정봉사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